자주묻는질문

1) 보증기간 산정방법

 

1.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2) 운송비용 산정방법 

 

1.초기불량(구매후 10일이내)을 제외한 경우, 제품 파손 또는 고장이 발생할 시에는 운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

해외직구 또는 당사에서 정식 유통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 및 기술지원(A/S접수 및 수리)등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사설 업체에서 수리가 진행 된 경우에도 보증 및 기술지원(A/S접수 및 수리)등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촉매 필터는 서큘레이터에서 발생되는 오존의 농도를 조절하는 필터입니다.

촉매 필터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촉매필터를 교체가 필요하며,

교체시기는,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6개월~1년에 1회 정도가 기준입니다.


모델 : FL-S1800


당사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존 모드 운전 중에는 풍량에 비례하여 정기적으로 오존이 생성됩니다.

→ 오존은 냄새 성분 등에 접촉하거나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산소로 돌아갑니다. 

또한, 공기를 순환시킴으로써 촉매필터에 의해 오존이 일정 농도가 되도록 기능합니다.

   오존 냄새가 신경 쓰이거나 운전 중에 컨디션 변화를 느낀 경우에는 운전을 중지하거나, 오존 모드 운전을 정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r1800F_ozone_1.png

리모콘 뒷면 아래에 있는 ① 전지홀더의 잠금 손잡이를 오른쪽 방향으로 누르면서 ② 전지홀더의 중앙에 있는 홈에 손가락을 넣어 전지홀더를 밖으로 잡아당김으로써 떼어 낼 수 있습니다.

(오른손잡이는 ① 엄지손가락, ② 집게손가락을 사용하면 쉽게 분리됩니다.)

str1800F_remocon_3.png

팬과 팬 모터의 축이 어긋나지는 않았습니까? 

취급설명서 p.17에 따라, 팬 뒷면의 홈과 팬 모터의 고정 핀 방향을 맞추어 팬홀더를 장착하여 주십시오. 

STR1800F_fan_ura-1.png

내부에 오존 생성 시 소리가 발생합니다. 운전 모드에 따라 크게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본체 내부의 동작음이며 고장은 아닙니다. 

본체 내부에 이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전원 버튼을 누르면 경고음이 정지 됩니다. 먼저 전원 코드를 뽑고, 본체 내부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경고음이 지속될 경우, 구매하신 판매점 또는 서비스센터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r1800F_worning_1.png

회전 운전 중에는 회전 모터가 작동합니다.

→ 본체 내부의 동작음이며, 회전 각도를 변경할 때 연속하여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고장은 아닙니다. 

1. 팬의 설치가 느슨하게 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 팬을 팬 고리에 단단히 설치하여 주십시오. 

 

STR1800F_1-1_front_grill-3.png

 

2. 팬의 설치 방향이 알맞게 되어 있습니까?

→ 취급설명서 P.17에 따라, 팬 뒷면의 홈과 팬 모터의 고정 핀 방향을 맞추어 팬 홀더를 장착하여 주십시오.

STR1800F_fan_ura-1.png

​​

 

팬이나 그릴이 더러워지지 않았나요? 
→ 사용설명서 p.17에 따라 팬이나 그릴에 묻은 먼지나 오염을 제거 하여 주십시오.​

​​

 

STR1800F_1_front_oteire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