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제품은 본체 내부에 물이 들어갔을 때, 본체 바닥 배수구로부터 외부로 배수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본체 바닥면에서 누수가 발생했을 경우 충분히 건조시킨 후 다음 항목을 확인하여 올바른 절차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누수로 인한 가재 등에 대한 손해는 본 제품의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손해가 예상되는 곳에서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는 받침이나 시트 위에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① 청소 시 팬 배출구에 실수로 물이 들어가지 않았습니까?
즉시 전원 코드를 뺀 후 수조 안의 물을 버려 주세요. 그 후 충분히 건조시킨 후 올바른 절차에 따라 다시 사용해 주십시오.
② 순수나 증류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까?
정상적으로 수위검출이 불가능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동작 중 탱크를 탈부착 하지는 않았습니까?
→ 수조의 수위가 변화하여 드물게 팬 배출구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탱크를 장착할 시에는 천천히 탱크를 꽂고, 분리할 시에는 본체의 전원을 끄고 분리해 주십시오.
④ 탱크와 카트리지의 결합이 느슨하지는 않습니까?
탱크와 카트리지가 느슨하면 누수가 발생합니다. 취급 설명서의 순서에 따라 탱크에 카트리지를 올바르게 장착하고, 물을 1/3 정도 넣어 새어 나오지 않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⑤ 본체 수조 및 탱크, 필터에 균열이 생긴 것은 아닙니까?
→ 본체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는 판매점 또는 카도 AS 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